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MF 울트라코리아 환불 신청 방법

정보

by 저니닝 2019. 6. 14. 15:53

본문

유엠에프 (UMF) 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공연에 대해 사건과 말이 많았던거 다들 아시죠

사실 저는 7년전 월디페 이후로 이런 일렉 페스티벌은 귀찮아서 잘 안갔었는데

친구가 하도 재밌다고 해서 2019 umf 티켓을 작년 블라인드 티켓으로 구매 했는데 ㅠㅠ

 

알고보니 매년 하던 잠실 종합운동장이 공사 하느라

올해부터..! 하필 내가 처음으로 가는 그 해부터!!!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에서 한다해서

1차 멘붕

 

거기다 셔틀 운행 하긴 했는데

왕복 만원의 유료셔틀 ㅋㅋ 3일 다 가는 사람들은 3만원이 추가로 듦

티켓이 20이고 장소도 몇달전까지 공지 안했으면서..

애초에 용인이었으면 티켓 안 샀을지도 몰라요..

마지막까지 인천이니 용인이니 하면서 사람들 헷갈리게 하더니..

 

울며 겨자먹기로 유료셔틀 예매하려는데

그마저도 서버 폭주로 수시로 들어가서 체크 해야했으며..

2일만에 귀가행 예약 했어요,,

2차멘붕

 

그리고 전 해당 없지만

장소랑 공연 얼마전까지도 라인업 제대로 공개 안해서

뿔난 사람들이 정가 아래로 걍 표 던지듯 판매 하기 시작

(원래 umf표는 예비적금 이라고 할 정도로

공연이 가까워 오면 표값이 막 올라서 미리 블라인드로 사고

나중에 돈 더 받고 팔고 이런 사람들도 많은데 올해는 정가 이하 양도가

엄청 많았어요 20짜리 티켓 15에 넘기고 등등

(왜냐면 블라인드 티켓은 1년전에 싸게 샀기에 환불 못하게 해줘서

못(안)가거나 하면 이렇게 팔아야 해요

 

이때도 사람들이 장소변경 등등 뿔나서 소송준비하고 난리도 아닌걸로 알고 있었어요

 

근데 갑자기 움프(umf) 측에서 전부다 환불 원하는 사람은

환불 해주기로 공지함;;; ㅋㅋㅋ일찍이 블라인드 티켓은

환불 안된다 했었기에 싸게 넘긴 사람들은

3차멘붕 이었을거예요 진작 알려줬음 속편하게 그냥 업체에

환불 했을테니..ㅠ 저는 꼭 가고 싶어서 그냥 안했는데

 

그리고 나서

 

저는 이쪽 장르의 음악을 잘 몰라서

그냥 춤추고 놀라고 했던 사람이라..

(지금은 재미 들려서 하나씩 찾아보고 이번달에 오타디움도 갑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금요일부터 메인디제이인 마틴게릭스 부상으로

4차멘붕

 

그리고 마지막으로 초강력멘붕..!

일요일 당일 심지어 공연중에 메인디제이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취소

(이유가 궁금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애초에 계약이 제대로 안됐다는 말도 있고

이건 확실한게 아니니 패스 ㅠ_ㅠ 무튼 그게 아마 4~5시쯤인가

한참 공연중에 카톡으로 날라와서 사람들은 또 멘붕이기 보다

분노하고 난리 났었죠 왜냐하면 차라리.. 아주 차라리

전날이라도 알려줬으면 스하마 때문에 마지막날 가려던 사람들이

안갔을 수도 있었을텐데 umf는 낮1시부터 공연 시작이라

그때 공연장에 와서 스하마 취소를 알면 어땟을까요..

 

제 친구랑 남자친구 무리들도 3일째날 가려고 준비하다

메인디제이 취소로 안왔거든요 ㅠ

 

3일 공연중에 2일이나 메인디제이가 불참 했던 이번 umf 는

정말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눈쌀 찌푸려질 정도였어요

물론 그 외에 공연했던 DJ들  노래 흥 다 너무 즐거웠지만요 ㅠㅠ

 

그 밖에 한국 페스티벌에 일본인들이 전범기 들고

휘젓고 다녀서 난리 났고 (umf에서 잘 막지 않았다고 기사까지 뜨고 난리 났었는데)

자기들은 최대한 신속히 조치했고 접수되자마자 바로 가서 잡았다고,,?

그래도 저런 일에 대해서

죄송하다고 메일이 오긴 왔어요..

 

그러고 나서 3일차 당일인가 그 다음날인가 3일날 하루는 환불 해주겠다

공지가 올라왔지만 일주일이 지나도 감감 무소식

사람들 또 하나둘씩 아가리환불이냐 하면서 분노 할쯤

 

드디어 환불 절차 링크가 떳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ㅠ_ㅠ 그만큼 우여곡절이 많았어요

 

좀 전에 뜬 따끈한 울트라 코리아 페북 입니다

 

자 그럼 저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면

영어로 뜹니다;; 울트라 코리아인데 왜 영어로 뜹니가..

그래서 그냥 인터넷에 울트라 코리아 홈페이지로 들어가니

https://ultrakorea.com/ko/refund/

한국말로 뜨네요.. 

가끔 공지사항도 영어로만 공지해서

사람들이 울트라 코리아인데 왜자꾸 영어만 공지하냐 

 

또 한국말로만 공지 하면 외국인들이

울트라 코리아 가려고 하는 외국인들은 베려 안한다고 머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사진에 저 빨간 테두리 클릭 하면

사과문과 함께

환불 안내절차 구글양식이 뜹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OAw3WECdaHu7ujmXggSoD58vx2AjYnsPaH2o33ZYWzDFDew/viewform

여기서 부터는 각자 본인이 예매한 사이트 클릭 해주세요!

저는 유티켓에서 구매 해서 저걸 선택 했습니다!

그러고 넘어가면

구매 했던 정보를 적어야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유티켓 아이디와 구매 내역을 알아야 하기에 

유티켓 홈페이지로 들어가봅니다

그냥 인터넷에 "유티켓" 이라고 검색하니 이상한게 떠서

제가 밑에 링크 첨부 했어요! 이걸로 들어가시는게 더 편할거예요 ㅎㅎ

http://kor.u-ticket.co.kr/shop/main/index.php

유티켓 홈페이지 입니다

로그인 하기 눌러서 쓰는 아이디를

환불 절차양식 계정에 

[예매처 계정] 여기에 유티켓 아이디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유티켓 예매 번호를 알려면

유티켓을 로그인 한 뒤,

티켓구매내역을 누르면

제가 구매 했던 티켓 내역에서 주문번호 13자리가 있어요! 그걸 적어주시면 됩니다!

1531로 시작하는 13자리 숫자 입니다 ㅎㅎ

그러고 나서 유티켓 아이디 본인 이름과 일치하는 

계좌 정보를 적고 다음 누르면

제 환불인적 정보가 제출이 됩니다!

 

저는 이미 양식을 보내고 나서 다시 캡쳐 해 가면서 글 쓴거라

저 다음을 누르면 이미 신청했다고 떠서 따로 안 넣었고

정상 적으로 잘 제출 하시면 

신청이 완료 됐다 뜨고 환불 정보는 6/30일 까지 받고 있다고 뜨거든요

아마 환불은 7월에나 가능 할 듯 싶습니다 ㅠㅠ

 

다들 지나치지 마시고 꼭 환불 받으세요 >_<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페스티벌 이었지만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너무 신나고 즐거웠어서

앞으로 모든 페스티벌은 다 갈거 같아요 ㅎㅎ

 

나중에 환불 되고 나면 따로 추가글 올려볼게요 >_<

 

다들 금요일인데 힘내시구 불금 잘 보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