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성대 맛집 로향양꼬치

음식

by 저니닝 2019. 3. 26. 14:18

본문


티스토리 첫 포스팅!

아직은 손에 익지 않아서 불편하다


첫 포스팅은 2월 말쯤 갔던 양꼬치 집

재작년 가을쯤 친구랑 양꼬치 거하게 먹고 크게 체한적이 있어서


그 뒤로는 좀 꺼려했는데

거의 2년만에 갑자기 땡겨서 집근처

양꼬치 집 검색해서 고고 ㅎㅎ



낙성대역에서 서울대입구 쪽으로 조금 가다보면 나온다

로향 양꼬치는 샤로수길에서도 보고 꽤 유명한가보당

양알못,,ㅎ



저녁시간쯤 가서 그런가

사람도 되게 많고 웨이팅 직전에 겨우 들어가서

맛에대한 기대도가 더 높아짐 ㅋㅋㅋ



양갈비도 땡겼지만 그래도 꼬치 먹으러 왔으니까 >_<

사진 보니 오늘도 양꼬치에 소주 한잔이 땡긴다


낙성대 맛집 답게 사람들은 나가면 들어오고 나가면 들어오고 한듯



그 외에도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솔깃 했지만

꾹 참고 양꼬치만 시킴 ㅠ_ㅠ

2차도 가야하니 ㅎㅎ



진짜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 사진 찍는것만으로도

지쳤었음..

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양꼬치의 묘미!

이 뱅글뱅글 돌아가는 불판?

ㅋㅋㅋㅋ이거 보는 재미도 쏠쏠해 >_<



허 .. 아직도 메뉴판이 안끝났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찍다 지쳐 잠깐 다른거 찍었나봄

점심메뉴도 있고



술 종류도 엄청 많다 ㅋㅋ



저 양배추 김치>?

저거 너무 내스탈이라 

세번인가 리필함 ㅎㅎ



크.. 다시보니 침 고이네 ㅠ_ㅠ




이거 굴러가는거 보면서

소주 한잔 먹는 맛이 있지 크..



오랜만에 먹으니

예전에 체했던건 다 잊고

맛있네요 ㅋㅋ

앞으로 다시 양꼬치 오케이 ㅎ






다음에는 양꼬치 말고 다른메뉴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아직은 네이버 블로그랑 달라서 좀 어색하고 불편하네요 ㅠ_ㅠ


댓글 영역